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키즈노트, 한국짐보리와 업무협약 체결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키즈노트, 한국짐보리 회원 대상 가입자 확대
한국짐보리 우수 콘텐츠 앱에서 제공
한국짐보리, 전용 스킨 적용된 키즈노트 통해 회원과 커뮤니케이션 강화


키즈노트-한국짐보리 협약식

키즈노트-한국짐보리 협약식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박나영 기자] 다음카카오의 자회사 키즈노트(공동대표 김준용, 최장욱)는 짐월드(한국짐보리)와 콘텐츠 제공 및 공동마케팅에 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한국짐보리는 국내에서 가장 공신력 있는 전통의 놀이학교 가맹 프랜차이즈 사업체로 현재 국내에 40여개의 센터와 3만여명의 회원이 가입돼있다.

키즈노트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한국짐보리의 가맹점과 회원으로 대상으로 스마트 알림장 키즈노트의 가입을 확대하고, 키즈노트 회원들에게 한국짐보리의 콘텐츠를 제공하게 된다.
한국짐보리는 키즈노트 앱(App) 내에 한국짐보리만의 특화된 콘텐츠와 상품을 노출시키는 한편 한국짐보리 전용 스킨이 적용된 키즈노트를 통해 회원과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한다. 양사는 향후 단순한 업무협력에서 벗어나 신규 콘텐츠를 공동 기획하는 등 양사 서비스 이용자들의 만족도를 높여 나간다는 방침이다.

김준용 키즈노트 대표는 “국내 최대 영유아 기관 전용 모바일 커뮤니케이션 서비스인 키즈노트와 국내 최고의 공신력을 자랑하는 한국짐보리의 업무협력을 통해 양사 모두 새로운 시장을 확대해 나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지난 12월 다음카카오에 인수된 키즈노트는 유치원·어린이집 교사가 PC나 스마트기기로 아이의 일상, 식단, 사진, 기타 공지사항 등을 등록하면 실시간으로 부모가 모바일 기기로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로 현재 전국 유치원·어린이집의 30%에 이르는 1만7000기관(유치원, 어린이집, 기타 학원 등 영유아 기관 모두 포함)이 가입돼 있다.



박나영 기자 bohena@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