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30일까지 '8회 해비치 아트 페스티벌' 슬로건 공모전

최종수정 2015.01.27 10:28 기사입력 2015.01.27 10:28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오진희 기자]한국문화예술위원회, 제주특별자치도,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는 오는 30일까지 ‘제8회 제주 해비치 아트 페스티벌 슬로건 공모전’을 연다.

이 페스티벌은 공연 유통 활성화와 지역민의 문화향유권 신장, 국내·외 관광활성화 촉진을 위해 매년 열리는 행사다. 올해 페스티벌은 오는 6월 15일부터 18일까지 4일간 제주에서 개최된다. 이번 공모전 주제는 ‘공연 예술 발전의 선도적 역할을 수행하는 페스티벌’을 나타내는 상징적인 문구이며, 페스티벌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문화체육관광부의 후원으로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은 국내 최대 규모의 문화예술 축제인 ‘제8회 제주 해비치 아트 페스티벌’에 대한 관심과 참여를 제고하기 위해 마련됐다.

응모방법은 제주 해비치 아트 페스티벌 홈페이지(www.jhaf.or.kr)에서 공모신청서 양식에 맞추어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당선작은 다음달 중 발표될 예정이며, 선정자(1명)에게는 해비치 호텔&리조트 숙박권(1박)을 증정한다.
오진희 기자 valer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