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경기 침체라는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인테리어필름 대명사로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BODAQ(보닥)'은 안정적인 품질, 체계적인 유통망, 시장 트렌드와 고객 니즈를 반영한 디자인 개발로 국내 대표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했으며, 중국 /동남아 /미주 등 각 시장 별 특성에 맞는 차별화 제품과 마케팅 전략을 통해 해외에서도 지속 성장하는 성과를 거두고 있다. 한화L&C는 이러한 성과에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는 제품개발을 통해 2015년 디자인과 친환경 기능성에 심혈을 기울인 첫 신제품을 출시했다.
또 이번 2015년 신제품은 친환경 원재료 첨가뿐 아니라 친환경 가소제 확대 사용으로 그 기능성이 더욱 강화됐다. 아울러 한화L&C는 100% Non-프탈레이드계 가소재까지 개발 완료한 상태로 제품 상용화 테스트가 끝나는 대로 전면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BODAQ(보닥)'은 지난해 국내 최초로 소취기능이 탁월하고 원적외선 방출효과가 있는 친환경 원료를 제품에 적용하면서 시장에 큰 반향을 일으켰던 만큼, 올해에는 이러한 신규 디자인 제품 라인업과 더불어 친환경 기능이 더욱 업그레이드된 제품을 선보이며 경쟁력 강화에 나선 것이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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