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관계자는 "소셜커머스가 합리적이면서 신뢰할 수 있는 명품 구매 채널로 인식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며 "포트메리온이 판매 1위에 올랐고 덴비, 빌레로이앤보흐, 실리트, 레녹스 순으로 많이 팔린다"고 말했다.
한편 위메프는 오는 22일까지 '프리미엄 주방 브랜드 대전'을 열고 포트메리온, 덴비, 조셉조셉, 빌레로이앤보흐, 이딸라, 실리트, 차세르 등 전세계 30개 브랜드 식기를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트럼프에 찰싹 붙은 그녀…국민 82% "전폭적 지지"[World Photo]](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10610262497085_1762392384.png)















![[일문일답]이억원](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11210282914382_1762910910.jpg)
![[시론] 월가 황제가 디트로이트에서 벌인 일](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11208334441561A.jpg)
![[아경의 창] '재래시장'에 갇힌 사람들](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11208343446740A.jpg)
![[기자수첩] 재개발 놓고도 정쟁하는 나라](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11214021916171A.jpg)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한국 오길 잘했네" 10일 만에 매출 870만원…유튜브로 인생 뒤집은 역이민 부부[콘텐츠커머스]](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11114144413086_1762838084.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