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 스무디킹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산타의 푸드 ‘익스트림 화이트 스무디’ 2종을 출시하고, ’산타의 푸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겨울철 시즌 한정으로 새롭게 출시된 ‘익스트림 화이트 스무디’는 친환경 목장에서 생산된 최고 등급의 원유로 그리스 전통 홈메이드 방식으로 장시간 저온 발효된 프리미엄 그릭 요거트로 만들어진 순수 그릭요거트 스무디다. 기존 그릭요거트 스무디에 비해 그릭 요거트 함량이 2배 높아 유산균이 풍부해 겨울철 장 건강에 도움이 되고, 포만감을 충분히 느낄 수 있어 한끼 식사로도 손색이 없다.
스무디킹은 ‘익스트림 화이트 스무디’을 포함한 모든 스무디 구매 고객을 위해 다양한 혜택이 담긴 ‘산타 쿠폰북’을 준비하고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산타 쿠폰북은 전국 스무디킹 매장에서 내년 1월 말까지 선착순으로 증정되며, 쿠폰북 안에는 ‘익스트림 화이트 스무디 2종 1+1’ 쿠폰을 포함하여 7가지 알찬 혜택이 담겨있다.
이 외에도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스무디킹 리드 구멍에 얼굴을 대고 귀여운 산타몬이 된 모습을 찍어 SNS에 올리는 ‘나도 산타몬’ 사진 이벤트를 진행한다. #산타몬 #스무디킹 해시태그를 넣어 사진을 등록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스무디 히어로즈 리미티드 킹카드 3만원권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내년 2월 5일로 스무디킹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익스트림 화이트 스무디’는 2월 말까지 5900원에 판매되며, 전국 스무디킹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