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나영 기자] NHN (대표 정우진)는 스마트폰 게임 전문 개발사 라온네트웍스(대표 정기용,김봉재)가 개발한 스마트폰 탄막슈팅 게임 '벌레공주'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글로벌 150여개국에 동시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주된 스토리는 벌레공주 ‘후타리’ 이후 주인공 ‘레코’가 동굴을 통해 또 다른 ‘신주의 숲’으로 가게되고, 그 세계에서 새로운 친구들과 함께 서로 경쟁하며 최강자를 가리는 내용이다.
원작의 특색인 비교적 높은 난이도는 유지하되 다수의 생명, 캐릭터 및 펫의 스킬, 부스트 아이템 등으로 유저의 플레이를 도와 그 난이도를 상대적으로 낮췄다. 안드로이드 출시 이후 업데이트된 ‘각성 유리’를 포함, 10종의 캐릭터와 8종의 펫도 만날 수 있다.
박나영 기자 bohena@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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