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비핸즈, 겨울 예비부부 위한 청첩장 신제품 출시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비핸즈(대표 박소연, 구 바른손카드)는 윤달을 피해 겨울로 결혼을 늦춘 커플들을 겨냥한 청첩장 신제품을 14일 선보였다.

최근 유행하는 '러스틱(시골풍의, 소박한)' 웨딩 콘셉트에 맞춘 소박하고 자연스러운 청첩장, 사진과 감성 일러스트를 적용한 디지털 인쇄 청첩장이 새롭게 출시됐다. 비핸즈는 이달 중 24종의 청첩장을 추가 출시할 예정이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