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주연, '맨 프럼 어스' 셀프 홍보사진 공개…물오른 외모 '눈길'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이주연 [사진=이주연 인스타그램]

이주연 [사진=이주연 인스타그램]

AD
원본보기 아이콘


이주연, '맨 프럼 어스' 셀프 홍보사진 공개…물오른 외모 '눈길'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애프터스쿨의 멤버 이주연이 자신이 출연하는 연극 '맨 프럼 어스'를 셀프 홍보했다.

이주연은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저 첫공연합니다. 대학로 유니플렉스2관 '맨 프럼 어스' 많이 보러와 주세요"라는 짧은 글과 함께 사진 한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주연은 손가락으로 자신의 프로필 사진을 가르키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이주연의 무결점 피부와 물오른 청순한 미모, 귀여운 미소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주연이 출연하는 연극 '맨 프럼 어스'는 주인공 존 올드맨이 동료 교수들과의 송별연 자리에서 스스로를 14000년을 살아온 사람이라고 밝히며 벌어지는 이야기다. 배우 이원종이 프로듀서로 참여했고 최용훈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이주연의 셀프 홍보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주연, 무결점 피부" "이주연, 연극 기대된다" "이주연, '맨 프럼 어스' 꼭 봐야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맨 프럼 어스'는 내년 2월 22일까지 대학로 유니플렉스 2관에서 공연한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