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초대 이벤트도 진행
공개 서비스 이후 10번째 진행되는 업데이트로, 신규 성장서버 오픈을 시작으로 2015년 초까지 다양한 콘텐츠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미스텔의 가호’는 정규 서버가 아닌 성장서버이며, 경험치 2배는 물론 VIP패키지의 일부 효과인 인던 추가보상과 ‘원정대의 증명’이 기본으로 적용된다.
NHN엔터는 ‘친구 초대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음달 21일까지 계속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지난 8월부터 현재까지 한 번이라도 '테라' 접속 기록이 있는 유저 중, 레벨 30 이상의 캐릭터를 보유하고 있는 모든 이용자가 최대 5장의 초대장을 보낼 수 있다.
이 초대장을 받은 신규 이용자는 ‘신병의 군마 소환’, ‘벨릭의 혈석 목걸이’, ‘레린의 마법 붕대’와 ‘암사자’ 등 다양한 아이템이 들어있는 ‘스타터 패키지’를 받을 수 있다.
또 친구가 60레벨을 달성하면 추첨을 통해 3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20명에게 지급한다.
채규태 블루홀스튜디오 한국사업팀장은 “테라를 처음 이용하시는 유저 분들은 성장서버의 혜택을 누리시고, 기존 이용자 분들은 만렙 콘텐츠인 ‘환영의 탑’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테라 공식 홈페이지(http://tera.hangame.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박나영 기자 bohena@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