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롯데월드몰, 그랜드 오픈 기념 이벤트 풍성

최종수정 2014.10.31 13:18 기사입력 2014.10.31 13:18

댓글쓰기

제2롯데월드 '라바  캐릭터 벌룬 페스티벌'

제2롯데월드 '라바 캐릭터 벌룬 페스티벌'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제2롯데월드에 위치한 롯데월드몰에서는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롯데백화점, 롯데면세점, 롯데시네마 등 전 계열사가 참여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우선 다음달 2일까지 유명 K-POP 가수가 참여하는 아티스트 콘서트 진행한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실내 광장)에서 오후 2시, 4시 하루 두 번 진행되며 딕펑스, 윤하, 달샤벳 등 인기 가수들이 참여한다. 지난 30일 2시에 첫 진행된 시스타 공연에는 1500여 명의 고객이 운집했다.

또한 롯데월드몰 월드파크(야외 공원)에서는 '새로미' '해미' 등 롯데 계열사 캐릭터 및 '뽀로로' '타요버스' '라바' 등 인기 캐릭터를 전시하는 '벌룬 페스티벌'을 11월 말까지 진행한다. 야외 공원 곳곳에 설치돼 있으며 사이즈는 최대 8미터 높이다. 총 20개의 다양한 캐릭터가 전시돼 있어 아이들과 함께 방문한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 좋은 사진 명소가 될 것으로 보인다.

국내에서 유일하게 그림자쇼 공연을 하는 '쉐도우 아트팀 공연'도 11월 말까지 진행된다. 월드타워몰 1층 아트리움(실내 광장)에서 하루에 4번씩(오후 5시부터 8시까지 정시마다 15분씩) 진행되며 공연 주제는 '세계 최고의 랜드마크를 찾아라'다. 또한, 신데렐라, 타잔 등을 소재로 한 이색 공연도 진행될 예정이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