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다음카카오 버즈피아, 굿네이버스와 '엄마의 탄생' 홈팩 출시

최종수정 2014.10.28 15:44 기사입력 2014.10.28 15:44

댓글쓰기

버즈피아, 굿네이버스와 함께 '엄마의 탄생' 홈팩 출시

버즈피아, 굿네이버스와 함께 '엄마의 탄생' 홈팩 출시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프리카 엄마들의 임신·출산·육아 응원 의미 담아…'딸바보가 그렸어'의 김진형 작가 재능나눔

[아시아경제 박나영 기자] 카카오 카카오의 자회사 버즈피아(대표 서정일)가 굿네이버스(대표 이일하)와 함께 ‘엄마의 탄생' 홈팩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엄마의 탄생' 홈팩은 아프리카 엄마와 아이의 건강한 탄생을 응원하는 굿네이버스의 보건의료지원사업을 홍보하기 위해 출시됐다. 카카오스토리 인기작 '딸 바보가 그랬어'의 김진형 작가가 재능기부자로 참여했다.

'엄마의 탄생' 홈팩을 다운 받으면 손쉽게 후원 페이지에 방문해 나눔 참여 신청과 댓글 응원 등을 할 수 있다. 퀴즈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김진형 작가의 ‘딸바보가 그렸어’ 일러스트가 그려진 에코백도 받을 수 있다.

버즈피아와 굿네이버스는 지난 6월에도 2014년 브라질 월드컵을 맞아 축구선수가 되기를 희망하는 아프리카 아이들을 응원하는 '원 골, 원 드림' 홈팩을 출시한바 있다. 버즈피아와 굿네이버스는 앞으로도 지구촌 어려운 이웃들의 삶을 알리고 도움을 줄 수 있는 테마 홈팩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서정일 버즈피아 대표는 “전세계 1000만 이상의 유저가 다운받아 이용하고 있는 버즈런처를 통해 지구촌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굿네이버스와의 다양한 홈팩을 출시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글로벌 시장에서 14개국어로 서비스되고 있는 버즈런처는 사용자가 만든 홈스크린을 공유하는 SNS 런처로 지난 9월 기준 누적 다운로드 1000만건을 돌파했다.

박나영 기자 bohena@asiae.co.kr
  • 관련 기사

    다음, 스마트폰 런처 개발사 버즈피아 인수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포토갤러리

  • [포토] 화사, 뭘 입어도 '핫' [포토] 제시 '강렬한 카리스마' [포토] 현아 '명품 각선미'

    #국내핫이슈

  • [포토] 클라라 '아찔한 각선미' [포토] 이은비 '청순한 미모' [포토] 하유비 '시선강탈 뒤태'

    #연예가화제

  • [포토] 손미나 '50세라니 안 믿겨' [포토] 손나은 '상큼한 미모' [포토] '분위기 여신'

    #스타화보

  • [포토] 클라라 '넘사벽 S라인' [포토]  현아 '단발로 변신' [포토] 안소희 '시스루 패션'

    #몸매종결자

  • [포토] 킴 카다시안 '파격적 패션' [포토] 킴 카다시안 '매혹적인 비키니' [포토] 킴 카다시안 '아찔한 눈빛'

    #해외스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헤드라인 뉴스

한눈에 보는 뉴스&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