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보령메디앙스, 친환경 멀티숍 '크래들 투 크래들' 론칭

최종수정 2014.10.28 09:06 기사입력 2014.10.28 09:06

댓글쓰기

크래들투크래들

크래들투크래들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보령메디앙스가 친환경 라이프 스타일 멀티숍 브랜드 크래들 투 크래들(CRADLE TO CRALDE)을 론칭하고, 잠실 롯데월드2 애비뉴엘관 3층에 1호점을 개장했다고 28일 밝혔다.

'크래들 투 크래들'은 요람이라는 단어를 재해석해 갓 태어났을 때부터 전 생애를 모두 함께한다는 뜻을 내포하고 있다. 아침에 눈을 떴을 때부터 잠들기 전까지의 릴렉스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친환경 멀티숍이다. 이를 위해 보령메디앙스는 세계 각국에서 최고급 오가닉코튼 소재의 의류와 액세서리, 그리고 침구류 등 패브릭 상품을 직접 소싱해 라인업했다. 또한 친환경 유아가구와 화장품, 그리고 세제, 아로마 캔들 등 친환경적인 오가닉 제품군을 다양하게 구성했다.

특히 기존의 평범한 오가닉 코튼이 아닌 화학약품을 사용하지 않은 건강한 땅에서 자란 오가닉 코튼만을 사용했으며, 천연흙과 허브 등으로 자연염색하고, 또한 1300도 고온에서 구워진 비장탄으로 블랜딩해 습도조절과 향균효과가 뛰어난 소재로 재탄생시켰다. 이들 오가닉 코튼은 대표적인 오가닉 코튼 제품 인증마크인 국제오가닉섬유기준(GOT) 인증과 국제 유기농 인증협회 에코서트로부터 '에코서트 마크'를 획득했다. 또한 크래들 투 크래들은 이러한 오가닉 소재에 린넨과 실크, 캐시미어 등 자연에서 얻은 소재를 활용해 편안함은 물론 재미까지 더할 예정이다.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일본 이세탄 백화점 등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오가닉 여성 릴렉스 웨어 브랜드 나나데코르(nanadecor)와 세계적인 명품주석브랜드 로얄 셀렝고(ROYAL SELANGOR), 그리고 인기 오가닉 타월 및 바스용품 브랜드인 우치노(UCHINO) 등이 있다.

한편 크래들 투 크래들은 이번 1호점 개장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에코백를 증정하고, 구매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에 따라 페이스타월 등 다양한 기념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