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태지 'JTBC 뉴스룸' 출연, 유재석이어 손석희 만난다…뉴스룸 '섭외 비결'은?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가수 서태지가 'JTBC 뉴스룸'에서 손석희 앵커를 만난다.
이어 "서태지 측과의 오랜 협의 끝에 결국 손석희 앵커와의 인터뷰가 성사됐으며, 두 사람 모두 언론과 문화계에서 오랜 시간 활동해 왔지만 직접 만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전했다.
또 "손석희 앵커가 대중음악에도 관심이 큰 만큼 두 사람의 인터뷰에선 서태지 씨의 음악적 방향에 관한 이야기 등 보다 진중한 대화가 이뤄질 것 같다"고 예상하며 "서태지 씨도 손 앵커의 그런 면을 잘 알고 있다면서 흔쾌히 인터뷰에 응했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서태지와의 인터뷰 성사로 'JTBC 뉴스룸'의 섭외력이 다시 한 번 주목받고 있다.
'JTBC 뉴스룸'은 지난 8일 리듬체조 손연재 선수와의 인터뷰를 비롯해 경제학자 장하성 교수, 전북대 강준만 교수, 작가 김훈을 섭외한 바 있어 시청자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다.
서태지 손석희 만남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서태지 손석희, 의외의 조합이다", "서태지 손석희, JTBC 섭외력 최고다", "서태지 손석희, JTBC 뉴스룸 꼭 챙겨봐야지", "서태지 손석희, 둘 조합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