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구례, 농촌지도자회 상징탑 건립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 이념계승과 농촌발전 선도역할 다져"

[아시아경제 이진택 기자 ]
농촌지도자구례군연합회(회장 남도연)는 27일 농업기술센터에서 서기동 군수와 회원 1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농촌지도자회 상징탑 제막식을 가졌다.

회원들의 뜻을 모아 이번에 건립한 상징탑은 심벌마크와 우애 , 봉사, 창조의 이념을 새긴 폭 2.4m, 높이 4.5m 크기로 농촌지도자회의 위상과 자긍심을 높여 농업농촌의 시대적 변화에 대응하고, 녹색성장의 횃불이 되어 ‘천년보는 농업 만년웃는 농촌 건설’을 위해 더욱 정진할 것을 다짐하는 큰 의미를 담고 있다.

농촌지도자구례군연합회(회장 남도연)는 27일 농업기술센터에서 서기동 군수와 회원 1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농촌지도자회 상징탑 제막식을 가졌다. 회원들의 뜻을 모아 이번에 건립한 상징탑은 심벌마크와 우애 , 봉사, 창조의 이념을 새긴 폭 2.4m, 높이 4.5m 크기로 농촌지도자회의 위상과 자긍심을 높여 농업농촌의 시대적 변화에 대응하고, 녹색성장의 횃불이 되어 ‘천년보는 농업 만년웃는 농촌 건설’을 위해 더욱 정진할 것을 다짐하는 큰 의미를 담고 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이진택 기자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