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OS 카카오톡 이용자라면 누구나 별도 회원가입 절차 없이 영웅의 군단 for Kakao를 다운로드해 즐길 수 있으며, 카카오톡을 활용한 친구 추천 등의 커뮤니케이션 기능도 이용할 수 있다.
넥슨은 영웅의 군단 홍보모델로 인기 걸그룹 ‘걸스데이’에 이어 ‘에이핑크’를 발탁하고 29일 신규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 영상은 ‘영군, 너 하나면 충분해!’라는 슬로건을 중심으로 ‘에이핑크’ 여섯 멤버들이 다양한 재미요소를 통해 ‘영웅의 군단’을 즐기는 모습을 담고 있다.
새로운 홍보모델 공개를 기념해 별도 공지 시까지 20레벨을 달성한 유저에게는 ‘걸스데이 티켓’을, 30레벨을 달성할 경우 ‘에이핑크 티켓 교환권’을 각각 선물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lohkakao)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유진 기자 tin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가방에 달린게 혹시" 매출 2억5000만원 돌풍…한복 담은 'K패션'[NE 커피챗]](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22414063468994_1766552794.jpg)











![[기자수첩]줄어드는 기부, 무너지는 울타리](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22613280974543A.jpg)
![[초동시각]'땜질 입법' 전에 민주적 숙의가 먼저였다](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22611370344816A.jpg)
![[논단]호모 사피엔스와 AI 사피엔스의 미래](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22613385438768A.jpg)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