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는 그 동안 참이슬 캠핑 이벤트인 '아빠, 여기가!'를 통해 아이와 아빠의 즐거움에 초점을 맞추며 프렌디(친구 같은 아빠, friend+daddy) 문화를 선도해왔다. 또한 도심에서 벗어나 자연의 여유를 원하는 직장인이 공감할 수 있는 힐링 프로그램을 마련함으로써 참가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아 왔다.
천연비누, 천연염색 손수건을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에코체험관, 이웃 캠퍼들과 자유롭게 물품을 교환·판매할 수 있는 에코바자회, 비누방울 놀이와 요술풍선 아트 등 아이들을 위한 에코놀이터가 마련된다. 이외에도 가족의 소중한 추억을 직접 꾸민 액자에 간직할 수 있는 가족사진관과 아이들 대상의 숲 속 영화관을 운영하며 참가자들에게 뜻 깊은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가족단위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캠핑촌 이벤트는 참가자들의 높은 호응도를 반영해 전국적으로 확대, 기존에 진행했던 경기도 가평과 충남 태안뿐만 아니라 경남 하동에서도 진행되며 4인1팀 기준으로 총 400팀을 선발한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