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기산진, 창원 국제 자동화 정밀기기전 개최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아시아경제 이정민 기자]한국기계산업진흥회는 ‘제10회 2014 창원국제자동화정밀기기전’을 오는 20일부터 23일까지 경상남도 창원컨벤션센터(CECO)에서 개최한다.

전시회는 경남 최대의 무역전문전시회로 올해는 15개국 225개사가 창원컨벤션센터를 가득 채운 441개 부스규모로 개최돼 자동화산업의 최신기술과 동향을 소개한다.
이를 위해 제조업의 핵심자본재인 FA기기, 금속가공기계, 금형·공구, 제어계측 시험검사기기 등을 중심으로 유공압기기, 물류기기 등 부품과 주변기기가 전시돼 자동화산업의 최신 융합기술동향을 파악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부대행사로는 창원국제자동화정밀기기전의 역사를 볼 수 있는 ‘10주년 기념사진전’이 전시회 기간 동안 개최될 예정이며, 참가업체와 바이어의 교류를 위해 ‘KOFAS-DAY’ 행사도 21일 저녁에 전시장 회의실에서 개최한다.

참관객의 편의를 위해 전시회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제작해 전시정보 확인 및 사전등록을 보다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자세한 정보는 전시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정민 기자 ljm101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