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현지시간) 미국 시장조사업체 플러리는 미국 모바일 기기 사용자의 평균 소비 시간을 조사한 결과 지난해(2시간19분)와 견줘 무려 30분 증가한 2시간 49분으로 집계됐다고 발표했다.
앱 중에서는 게임 앱(32%)에 대한 선호도가 가장 높은 것으로 조사됐다. 이어 페이스북 17%, 소셜 메신저 앱이 9.5%, 유튜브 4%를 각각 차지했다.
모바일 웹 브라우저들 중에서 iOS 사파리가 7%, 구글 브라우저 크롬이 5%를 차지했다.
조유진 기자 tin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가방에 달린게 혹시" 매출 2억5000만원 돌풍…한복 담은 'K패션'[NE 커피챗]](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22414063468994_1766552794.jpg)











![[기자수첩]줄어드는 기부, 무너지는 울타리](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22613280974543A.jpg)
![[초동시각]'땜질 입법' 전에 민주적 숙의가 먼저였다](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22611370344816A.jpg)
![[논단]호모 사피엔스와 AI 사피엔스의 미래](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22613385438768A.jpg)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이레즈미한 조직폭력배와 연애할 수 있을까"…논란의 프로그램 '불량연애' 해설 [日요일日문화]](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22811384171236_176688952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