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는 스마트폰 대중화로 e쿠폰 사용이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인기 브랜드의 e쿠폰 정보를 손쉽게 찾으려는 고객 수요를 반영한 것이다. G마켓에서는 지난 한 해 동안 e쿠폰 매출이 전년 대비 34% 늘었고, 모바일을 통한 매출은 358% 이상 급증했다.
또한 브랜드를 품목별로 구분해 원하는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게 하는 한편 바로가기 기능을 통해 스마트폰 홈 화면에서 바로 접속할 수 있는 서비스도 마련했다. e쿠폰 이용 방법은 간단하다. 원하는 e쿠폰 상품 결제 후 휴대폰 문자메시지로 전송 받아 매장에서 제시하면 된다.
G마켓은 'e쿠폰관' 이용 활성화를 위해 매주 월요일 오전 10시마다 '모바일 빅딜'을 진행, 매주 7개 e쿠폰 상품을 최대 30%가량 할인된 가격으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장인서 기자 en130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MWC2014]KT의 모바일 신기술 현장 둘러보는 스페인 왕자](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37/2014022509184721521_1.jpg)







![멀쩡한 사과 보더니 "이건 썩은 거예요" 장담…진짜 잘라보니 '휘둥그레' 비결은?[농업 바꾼 FTA]③](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21108394651556_1765409987.jpg)

!["고객님 계신 곳은 서비스 불가 지역"…목숨 걸고 장 보러 간다 [식품사막]①](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20215404940310_1764657648.png)








![[기자수첩]강 대 강 대치에 미뤄진 민생법안](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21213205508111A.jpg)
![[기자수첩]분산된 공시 창구가 만든 정보 비대칭](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21209533266389A.jpg)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크리스마스니까 슈톨렌·치킨 사야해"…불티나게 팔리는 음식들[맛있는 이야기]](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21010172250312_176532944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