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달샤벳 우희, 배우 옷 제대로 입는다… 영화 '터널' 합류

최종수정 2014.02.24 08:03 기사입력 2014.02.24 08:03

댓글쓰기

달샤벳 우희, 배우 옷 제대로 입는다… 영화 '터널' 합류

[아시아경제 e뉴스팀]그룹 달샤벳 우희가 배우의 옷을 제대로 입는다. 영화 '터널'(감독 박규택)으로 스크린에 데뷔하는 것.

우희의 소속사 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는 24일 "우희가 최근 3D 공포 영화 '터널'의 출연을 확정 짓고 첫 스크린에 도전한다"고 밝혔다.

'터널'은 폐탄광 지역을 개발해 만든 고급 리조트로 여행을 간 20대 남녀들이 미스터리한 사건을 겪는 청춘 호러 스릴러 영화로, 우희는 리조트 주인의 딸이자 철부지 상속녀인 혜영 역할을 맡았다.

우희는 "훌륭한 감독님과 스태프, 좋은 선배님들과 첫 영화를 함께할 수 있어서 굉장히 영광이다. 혜영의 매력을 살리고 캐릭터를 잘 소화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 부족한 점이 많겠지만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그는 지난해 주호민 작가의 웹툰 '무한동력'을 원작으로 한 동명의 SNS 드라마에서 고3 수험생 한수자 역할을 맡아 연기 신고식을 성공적으로 치렀으며, tvN '응답하라 1994'에 깜짝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터널'는 2월 초 촬영을 시작해 4월까지 마친 후 여름에 개봉할 계획이다.


e뉴스팀 ent@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