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정민 기자]티켓몬스터(대표 신현성)가 치킨 콘셉트의 이색 달리기, 댄스파티와 공연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복합 놀이 문화 상품 ‘치킨런’을 기획, 참가 티켓을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
오는 4월 12일 잠실 종합운동장에서 진행되는 ‘치킨런’은 다양한 미션과 즐길 거리가 있는 티몬이 직접 기획한 신개념 놀이문화 상품이다. 3Km 마라톤과 함께 치맥 파티, 인기가수들의 공연 및 DJ·클럽댄스 등의 페스티벌 형태로 구성됐다. 1차 티켓 판매 시 행사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가 공개되지 않았음에도 준비한 티켓 1000장이 매진되었고, 현재 2차 티켓을 판매 중이다.
또한 이색 달리기에 문화 공연이라는 프로그램을 더해 참가자들은 달리면서 치킨을 먹고, 인기 가수들의 공연을 관람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를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티몬은 총 5차에 걸쳐 티켓 판매와 함께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티켓을 구매한 사람들에게는 행사장 입장권과 치킨 반 마리, 맥주 2장쿠폰, 치킨 변장 소품 등이 주어진다. 2차 티켓 가격은 3만 3천원이며 차수가 올라갈수록 가격도 조정될 예정이다.
이상협 티켓몬스터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치킨런은 새로운 경험과 변화를 추구하는 2-30대 고객의 니즈에 맞춰 준비한 신개념 치맥 페스티벌”이라며 “티몬은 어드벤처딜을 통해 온라인에서 느낄 수 있었던 쇼핑의 재미와 구매의 즐거움을 오프라인으로 확장시켜 고객과 함께하는 진정한 라이프스타일커머스로서 인식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티몬은 치킨런 상품 구매 후 게시판에 댓글을 달면 100명을 추첨해 적립금 1만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 자신이 직접 만든 치킨 춤 영상을 티몬 어드벤처 이메일(live_event@tmon.co.kr)로 보내면 9명을 선정해 치맥 무한 리필을 비롯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정민 기자 ljm1011@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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