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중소기업 국내외 전시회 참가비 최고 500만원 지원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구로구, 총 3550만원 예산 들여 제조 관련 중소기업 10여개소 지원 … 다음달 5일까지 신청 접수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구로구가 지역내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국내외 전시(박람)회 개별참가 지원 사업을 펼친다.

구로구는 중소기업의 국내외 판로를 개척하고 수출마케팅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3550만원 예산을 들여 국내외 전시(박람)회 참가 기업을 지원한다.
이성 구로구청장

이성 구로구청장

원본보기 아이콘
지원대상은 제조업 또는 제조업 관련 서비스업을 영위하는 구로구 소재 중소기업으로 2014년도 상반기 개최되는 국내외 전시(박람)회 참가신청을 마친 기업이다. 다른 기관으로부터 참가 지원금을 받은 기업 등은 제외된다.

구로구는 지역내 10여개 기업을 선정해 부스임차료, 장치비와 운송비의 50% 한도 내에서 국내전시회는 업체 당 최대 300만원, 국외 전시회는 업체당 최대 500만원까지 지원한다.

참여를 원하는 기업은 지원신청서, 사업자등록증명원 등 구비서류를 갖춰 다음달 5일까지 구로구청 지역경제과로 방문 또는 등기우편으로 신청하면 된다.
구로구는 지난해에도 중소기업 국내외 전시회 참가 지원 사업을 펼쳐 국내 18개 기업, 국외 11개 기업 등 29개 기업에 총 6200여만원을 지원한 바 있다.

올 하반기에도 2400여만원을 들여 국내외 전시회 참가 중소기업을 추가로 지원할 예정이다.

구로구청 지역경제과 860-2865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