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정민 기자]건설사 아이에스동서의 계열사인 렌탈전문 한국렌탈(대표 엄윤기)은 소프트웨어 개발업체 지란지교소프트(대표 오치영)와 오피스키퍼 결합 PC 렌탈 상품의 출시를 위한 전략적 사업 제휴를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제휴로 양사는 '한국렌탈 오피스키퍼'라는 상품을 출시하고 한국렌탈에서 제공하는 PC와 노트북에 지란지교소프트의 통합보안솔루션 오피스키퍼를 탑재해 서비스를 제공한다.
엄윤기 한국렌탈 대표는 "렌탈 서비스는 저비용 고효율의 합리적인 소비"라며 "요즘 보안관리가 큰 이슈가 되고 있는 상황에서 지란지교소프트와의 제휴를 통해 보안관리 기능까지 한번에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에게 더욱 유용한 렌탈 서비스를 제공 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한국렌탈은 1989년 설립,정보기기, 계측기기, 건설 장비 등의 부문에서 렌탈 사업을 진행 중으로 최근 건설장비 사업부문은 해외의 건설 현장에 활발히 진출하고 있으며 특히 정보기기 렌탈 서비스부문 국내 시장점유율 1위 기업으로 14만대의 PC를 약 3500여개 기업에 제공하고 있다.
이정민 기자 ljm1011@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한덕수 권한대행 탄핵안 가결…사상 초유 '대행의 ...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