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하이트진로, '매화수 쿠킹클래스' 성황리 종료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 하이트진로 의 매화수가 밸런타인데이 시즌을 맞아 진행한 '매화수 쿠킹클래스 for 밸런타인데이'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15일 밝혔다.

매화수 쿠킹클래스는 매화수의 주요 소비자인 20대 여성이 직접 참여해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요리를 만들고, 매화수의 감성을 경험하는 고객 체험형 이벤트다.
매화수는 밸런타인데이 시즌을 맞아 5일과 13일 양일간 매화수 쿠킹클래스를 개최하고 온?오프라인 신청을 통해 선정된 총 20쌍의 커플들에게 연인을 위한 사랑의 요리를 배우고, 직접 만들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특히 이번 쿠킹클래스에는 지난 스윗 드림 레시피 콘테스트 수상작인 화끈한 청양 치킨군과 달콤한 과일 피클양의 사랑 요리와 사연이 소개되며 많은 커플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건대 인근 심야식당으로 유명한 소년상회 채낙영 셰프가 강사로 참여해 특별한 밸런타인 코스요리를 강습하며 쿠킹클래스의 차원을 한 차원 업그레이드 했다.
신은주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달콤한 연인간의 사랑을 더욱 화사하게 만들기 위해 쿠킹 클래스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20대 여성을 찾아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