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컨슈머피아는 베지밀, 컨슈머, 유토피아의 합성어로 건강한 먹거리인 두유의 대명사 베지밀을 직접 체험하고 홍보하는 소비자 홍보단을 뜻한다.
홍보단은 활동 기간 동안 두유의 유용성 및 두유를 활용하는 요리 등 베지밀 두유의 다양한 활용법을 개인 블로그와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리는 체험형 미션이 주어진다.
또한 신제품 콘셉트, 디자인 조사 등 다양한 설문조사에 참여할 수 있다. 매월 미션 수행자 및 우수 활동자에게는 온라인 쇼핑몰 '이데이몰' 적립금 등 다양한 경품 혜택이 제공된다.
이동호 정식품 홍보팀장은 "정식품은 소비자와의 소통 강화와 고객들의 의견에 한층 더 귀를 기울이고자 V컨슈머피아 홍보단을 운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홍보단 운영을 통한 소비자들과의 쌍방향 소통 강화로 온 가족 건강 식품 두유의 유용성과 다양한 활용법을 널리 알리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