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유니클로, 츄파춥스와 협업 아동의류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유니클로, 츄파춥스와 협업 아동의류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SPA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과자류 브랜드 츄파춥스(Chupa Chups)와 협업한 아동용 츄파춥스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

츄파춥스는 1958년 스페인에서 판매를 시작한 막대사탕류의 과자로, 현재 150개 국가에서 판매되며 인기를 얻고 있다. 살바도르 달리가 디자인한 로고에 독특하고 컬러풀한 포장과 다양한 맛을 자랑하며 롤리팝 캔디의 대명사를 넘어 팝 문화의 일부로까지 발전했다.

유니클로의 아동용 '스웨트 풀짚 파카'와 '그래픽 T셔'는 어린이들의 동심을 자극할 수 있는 막대 사탕과 하트 이미지, 사탕 알갱이를 연상시키는 도트무늬 등이 다양하게 사용됐다. 사이즈는 신장 기준으로 110~150cm까지다. 가격은 각각 1만2900원, 2만9900원이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