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국민여동생 수지, 30일부터 티몬 공중파 광고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국민여동생 수지, 30일부터 티몬 공중파 광고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정민 기자]티켓몬스터(대표 신현성)가 국민 첫사랑 수지를 모델로 쇼핑의 즐거움을 전하는 3편의 TV광고를 온에어 한다고 29일 밝혔다.

30일부터 방영되는 이번 CF는 ‘비교할수록 쇼핑은 티몬’이라는 콘셉트로 ▲수지 맞는 날 ▲택배 왔다 ▲찜 했다 3개 시리즈로 제작됐다.
이번 광고에서 티몬은 수지의 풋풋함과 사랑스러운 모습을 통해 ‘티몬에서 누리는 즐거운 쇼핑 경험’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국민여동생 수지, 30일부터 티몬 공중파 광고 원본보기 아이콘

‘수지 맞는 날’편에서 득템의 기쁨을, ‘택배 왔다’편에서는 기다리던 물건을 받는 행복한 감정을, ‘찜 했다’편에서는 꼭 사고야 말겠다는 의지를 수지의 다양한 표정과 메시지를 통해 보여주며 광고가 진행된다.

마지막에 ‘티몬에서’라는 문구가 떠오르며 득템의 기쁨과 기다림, 행복 등 수지가 보여준 모든 즐거움이 티몬을 통한 것임을 말해준다. 배송상품에서 지역상품, 컬쳐 등 모든 카테고리의 제품을 선별해서 합리적인 가격에 보여주기 때문에 고민할 필요 없이 즐겁게 쇼핑할 수 있다는 것이 이번 광고가 전하는 핵심이라는 게 사측 설명이다.

이상협 마케팅총괄책임자는 “티몬에서 쇼핑하며 느낄 수 있는 기쁨, 놀라움, 행복 등 즐거운 감정들을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이번 광고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통해 차별화된 쇼핑경험을 전달해 나가며 국내 대표 라이프스타일커머스로서의 이미지를 굳혀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티몬은 TV CF이외에도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전용으로 제작된 별도 시리즈와 함께 메이킹, NG컷 등 다양한 콘텐츠들을 공개할 예정이다. 또 4월까지 진행되는 신규 가입자 1만원 할인 혜택도 지속적으로 알려나간다는 계획이다.
국민여동생 수지, 30일부터 티몬 공중파 광고 원본보기 아이콘




이정민 기자 ljm101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