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d 일렉트릭 파티는 지난 여름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3000여명의 피서객들과 함께 진행해 뜨거운 호응을 얻었던 'd 워터 파이트'에 이은 두 번째 광고 캠페인 연계 프로모션으로 d의 열정적이고 시원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고객들과 함께 체험하고 공감하는 스킨십 마케팅 일환으로 계획됐다.
하이트진로는 이번 일렉트릭 파티에 참가한 고객들이 광고를 통해 접했던 일렉트릭 런의 화려하고 열정적인 퍼포먼스를 체험할 수 있도록 야광 d로고 티셔츠, 글로스틱, LED 반지, LED 팔찌 등 다양한 일렉트릭 소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일렉트릭 파티 참여 고객 대상으로 d 무료 시음존 운영, 포토존 이벤트, 럭키드로우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