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롯데百, 남성들 위한 '로엘 페스티벌' 진행

최종수정 2013.11.27 07:01 기사입력 2013.11.27 06:39

댓글쓰기

롯데百, 남성들 위한 '로엘 페스티벌' 진행
[아시아경제 장인서 기자]롯데백화점은 올해 마지막 정기 세일을 맞아 남성들만을 위한 '로엘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패션에 아낌없는 투자하는 30~50대 남성을 일컫는 로엘족을 위해 마련됐다.

먼저 29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전점에서 남자들이 받고 싶어하는 선물로 손꼽히는 품목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로엘족의 위시리스트 경품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구매 금액에 상관없이 브랜드에 비치돼 있는 응모권을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1등(1명)에게는 2000만원 상당의 'IWC' 시계를, 2등(1명)에게는 250만원 상당의 '몽클레르' 패딩재킷을, 3등(1명)에게는 '아이폰5S골드'를, 4등(1명)에게는 롯데백화점 남성편집숍 '아카이브(ARCHIV)' 100만원 시착권을 증정한다.

29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본점, 잠실점, 영등포점 등 주요 점포에서는 남성 패션 매장에서 당일 5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로엘스타일 byBox'를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byBox'는 유명 스타일멘토인 간호섭 교수가 큐레이팅하는 '스타일 박스'로 매달 트렌디한 아이템을 박스에 담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상품이다. 이번 롯데백화점 '로엘스타일 byBox'에는 남성용 클러치, 머니클립, 로엘스타일 매거진으로 구성된다.

다음달 1일까지 본점 9충 행사장에서는 유난히 추운 올겨울 방한과 함께 스타일을 살려줄 수 있는 '로엘스타일 패션 박람회'를 진행한다. '지이크', '레노마', '엠비오', '지오지아' 등 총 15개 브랜드가 참여해 재킷, 바지, 셔츠 등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이 밖에, 행사 기간 동안 남성패션 상품군에서 30·60·100만원 이상 구매 시 5%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하고, 롯데백화점 페이스북에서는 다음달 1일까지 로엘스타일 패션 박람회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시는 고객에게 하루 100명 한정으로 '양말'을 증정한다.
박중구 롯데백화점 마케팅팀장은 "롯데백화점은 백화점이 남성 고객들에게도 힐링의 공간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남성 고객들을 위한 이색적인 행사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장인서 기자 en1302@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