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에일리' 누드 유출? 논란 속 '올케이팝' 닷컴 마비

최종수정 2013.11.11 17:12기사입력 2013.11.11 17:12


[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에일리, 올케이팝닷컴

에일리 누드 유출? 논란 속 올케이팝 닷컴 마비

올케이팝 닷컴이 가수 에일리로 추정되는 한 여성의 올 누드 사진이 공개해 논란이 일고 있는 가운데, 올케이팝 홈페이지와 에일리의 소속사 홈페이지가 접속자 폭주로 마비됐다.

10일 한류 연예정보 사이트 '올케이팝닷컴'은 "에일리로 추정되는 여성의 누드사진이 유출됐다"며 동양인 여성의 모습을 담은 누드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 한 여성은 전신 누드로 춤을 추거나 포즈를 취하고 있다. 언뜻 에일리와 비슷한 듯 보이지만 진위여부는 아직 밝혀지지 않은 상태.

에일리 관련 기사들이 보도되자 주요 포털사이트 인기 검색어에는 '에일리', '올케이팝 닷컴'이 상위권을 장식했고, 이에 해당 사이트에 접속이 폭주하며 올케이팝 홈페이지와 에일리의 소속사 홈페이지는 현재 접속이 원활하지 못한 상태다.

올케이팝은 미국 뉴저지에 본사를 둔 케이팝 전문 뉴스 웹사이트로 2007년 설립 된 후 세계 최대 규모의 한류 사이트로 자리 잡았다.

에일리는 지난해 드라마 '드림하이2'로 얼굴을 알려 같은 해 '헤븐'(Heaven)으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이후 '보여줄게', '유 앤 아이(U&I)' 등을 히트시키며 큰 사랑을 받았다.

에일리 추정 누드사진을 접한 네티즌은 "에일리, 확실한가?" "에일리 맞는지는 확인이 필요" "에일리 사실일까 두렵다" "에일리, 빨리 진실이 밝혀졌으면"라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또한 올케이팝 닷컴에 대해서도 "올케이팝, 반한류 사이트" "올케이팝, 한류 흠집내기" "올케이팝, 사실여부를 떠나서 어린 여가수에 옳지 못한 행동"라는 등 비난 여론이 일고 있다.
최준용 기자 cjy@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네티즌의견 0개가 있습니다.
댓글쓰기

이 시각 주요정보

포토로 보는 세상

  • 슬라이드
  • 슬라이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