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나인뮤지스 경리 "'생얼'보다는 화장한 모습이 예뻐요"(스타 24시)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나인뮤지스 경리 "'생얼'보다는 화장한 모습이 예뻐요"(스타 24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금준 기자]그룹 나인뮤지스의 경리가 웨딩화보 촬영을 앞둔 소감을 전했다.

경리는 16일 오전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미용실에서 웨딩화보 촬영을 위한 메이크업을 마친 후 "화장을 해야지 비로소 여자가 된다. '생얼'보다는 화장한 모습이 예쁘다. 그래서 화장을 하면 기분이 좋아진다"며 활짝 웃었다.
그는 이른 아침부터 메이크업을 하는 것에 대해 "원래 아침 일찍 시작을 한다. 어제도 빨리 자야 예쁘게 나오기 때문에 일찍 자려고 노력했다"고 귀띔했다.

경리는 이어 "오늘 웨딩화보 촬영을 하는데 진짜 찍어보고 싶었다. 제가 결혼은 언제 할지 모르고 안할지도 모르지만 웨딩드레스는 평생 한번 입는데 아침 일찍 나와도 기분은 좋다"고 말했다.

나인뮤지스 경리 "'생얼'보다는 화장한 모습이 예뻐요"(스타 24시) 원본보기 아이콘

경리는 "특별히 오늘은 원장님이 직업 메이크업을 해주셨다. 그래서 그런지 입이 말랐다"며 "평소와 조금 달라서 오늘은 다른 얼굴을 가진 것 같다. 무대에서의 메이크업보다 진하다. 원래 신부들 화장은 깔끔한데 비해 이번에는 섹시하고 파격적인 화장"이라고 소개했다.
그는 마지막으로 아침을 시작하는 팬들에게 "일찍 일어나는 새가 먹이를 빨리 찾는다. 늦장부리는 것보다 부지런하게 생활하는 게 좋은 것 같다"고 당부했다.

한편 나인뮤지스는 지난 14일 정오 정규 1집 음반 '프리마 돈나(Prima Donna)'를 발표, 타이틀곡 '건(Gun)'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금준 기자 music@asiae.co.kr
사진=송재원 기자 sunny@asiae.co.kr
[촬영협조=S휴 메이크업아티스트 최영옥 실장, 헤어디자이너 곽선아 실장]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