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컴백' 마이네임 "기다려준 '마이걸' 고마워요!"(인터뷰)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컴백' 마이네임 "기다려준 '마이걸' 고마워요!"(인터뷰)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금준 기자]그룹 마이네임이 세 번째 싱글 '데이 바이 데이(Day By Day)' 컴백무대를 마친 소감을 밝혔다.

마이네임의 건우는 9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유니클로 악스에서 MBC뮤직 '쇼!챔피언' 컴백 무대를 마친 후 아시아경제에 "첫 컴백무대에 많은 팬분들이 와주셔서 정말 감사하다. 열심히 준비한 만큼 최선을 다해 활동하겠다"고 힘주어 말했다.
인수는 "컴백 무대는 완벽하게 준비해도 언제나 아쉬운 것 같다. 아쉬운 점은 보완해서 점점 발전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며 "열심히 활동해서 항상 앞으로가 기대되는 마이네임이 되겠다. 찾아와주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채진은 "평소 잘 긴장을 하지 않는 편인데 이번 '데이 바이 데이' 무대는 조금 떨렸다"면서도 "무사히 컴백 무대를 마쳐 기분이 좋다. 그동안 기다려준 '마이걸'에게도 고맙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 열심히 활동할 테니 지켜봐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마이네임은 오는 11일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싱글 '데이 바이 데이'를 발표한다.


이금준 기자 music@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