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게임빌, 모바일게임사 나인휠스 인수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 컴투스홀딩스 이 모바일게임 개발사인 나인휠스와 인수 계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나인휠스는 앞서 게임빌과 손잡고 고품격 팜류 소셜네트워크게임(SNG)인 '그레이프밸리'를 선보여 호응을 얻은 바 있는 캐주얼과 소셜 게임에 특화된 국내 유망 개발사다. 이번 인수는 에버플, 디브로스, 릴렉스게임즈 등 잇따라 지분 투자를 진행해 온 게임빌의 공격적 투자의 일환으로, 게임빌은 최근 들어 협력사 확대를 가속하고 있다.
게임빌은 이번 인수를 통해 게임 라인업을 안정적으로 확보함은 물론, 특화된 나인휠스만의 개발력에 자사의 글로벌 서비스 운영 노하우를 더해 경쟁력을 한층 강화할 전망이다.

특히 양사가 선보인 그레이프밸리가 대표적인 인포테인먼트(Infortainment)로 각광을 받은 만큼 의기투합해 글로벌 시장에서 통할 크리에이티브 넘치는 신작들을 선보일 예정이어서 관심이 집중된다.

나인휠스의 김영선 대표는 "전 세계 시장에서 큰 힘이 될 든든한 파트너를 만나게 됐으니 앞으로 더욱 경쟁력을 살려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최근 게임빌은 인재 영입 및 조직 개편을 통해 새 시대에 맞는 새로운 경쟁력을 겸비하고 게임, 인재, 글로벌 시장에 투자해 글로벌 리딩 모바일게임사로 거듭난다는 계획을 발표한 바 있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