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컴백' 아이유, 최백호-양희은 등 '초호화 피처링' 눈길

최종수정 2013.09.23 11:08 기사입력 2013.09.23 11:08

댓글쓰기

'컴백' 아이유, 최백호-양희은 등 '초호화 피처링' 눈길

[아시아경제 이금준 기자]가수 아이유가 신곡 '입술 사이(50cm)'의 티저 영상과 함께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준비에 돌입했다.

아이유는 23일 오전 11시, 소속사 로엔엔터테인먼트의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음원 사이트를 통해 수록곡 '입술 사이(50cm)'의 티저 영상과 새 앨범 '모던 타임즈(Modern Times)' 전곡의 트랙리스트를 함께 공개했다.

1년 5개월 만에 컴백하는 만큼 아이유의 3집 정규 앨범 트랙리스트에는 최백호, 양희은, 가인, 샤이니 종현, 박주원 등 세대를 넘나드는 초호화 피처링진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첫 번째로 공개된 티저 영상 속의 아이유는 에스닉한 원피스를 입고 피아노 앞에서 무심한 듯한 표정으로 신비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특히 아이유는 노래 제목처럼 매력적인 붉은 입술로 눈길을 사로잡으며 야릇하면서도 수줍은 분위기를 연출, 소녀와 여자 사이의 매력을 자유로이 오가고 있다.

아이유의 새 앨범 '모던 타임즈' 수록곡 '입술 사이(50cm)'는 이제 막 사랑에 눈을 뜬 여성의 마음을 담아낸 슬로우 템포 곡. 눈을 감고 들으면 마치 아이유의 입술 모양이 보이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킬 만큼 세련된 발음이 돋보인다는 평이다.
아이유는 '입술 사이(50cm)' 티저 영상을 시작으로, 다양한 색깔을 담고 있는 7편의 티저 영상을 내달 7일 새 앨범이 발표되기 전까지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아이유의 '모던 타임즈'에는 '입술 사이'를 비롯해 '을의 연애', '누구나 비밀을 있다', '분홍신', '모던 타임즈', '싫은 날', '오블리비아테(Obliviate)', '아이야 나랑 걷자', '하바나(Havana)', '우울시계', '한낮의 꿈', '기다려', 그리고 보너스 트랙 '보이스메일(Voice Mail)' 등 모두 13트랙이 담겼다.

한편, 아이유는 오는 10월 7일, 3집 정규 앨범 공개에 앞서 쇼케이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금준 기자 music@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