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길어진 추석연휴를 대비해 22일까지 한가위 전용 프로모션 및 기획전을 운영한다. ‘22% 할인쿠폰’ 프로모션은 17일부터 6일간 매일 오전·오후 11시에 선착순 4000장(오전·오후 각 2000장) 한정으로 총 2만4000장을 지급한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6000원 할인 받을 수 있다.
이밖에 연휴기간 동안 모바일쇼핑 주 고객층인 주부를 위한 ‘분유·기저귀 연휴 미리 구매 특가’를 22일까지 운영한다. 파스퇴르 로히트 분유 등 분유 6종, 하기스 프리미어 기저귀 및 LG 마미포코 기저귀 등 8종 등 상품을 최대 32% 저렴한 가격에 내놓는다. ‘하기스 프리미어3팩+매직팬티1팩’은 정가보다 16% 저렴한 6만3900원에, ‘파스퇴르 로히트분유 3캔’ 역시 16% 할인한 6만900원에 준비했다. ‘순둥이 베이직리필(10팩)’은 9% 가격을 낮춘 1만4500원이다.
박종인 11번가 모바일 그룹장은 “모바일은 시간과 장소에 구애를 받지 않고 원하는 제품을 바로 구매하는 등 접근이 용이한 것이 장점”이라며 “앞으로도 통상적인 유통비수기에 모바일로 소비자를 유입시킬 수 있는 서비스 및 프로모션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장인서 기자 en1302@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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