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참치캔 디스플레이 "이걸 하루만에 쌓았다고?"

최종수정 2013.05.15 18:05 기사입력 2013.05.15 17:59

댓글쓰기

참치캔 디스플레이(출처 : 레딧)

참치캔 디스플레이(출처 : 레딧)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독창적인 참치캔 디스플레이 사진이 네티즌 사이에 화제다.

지난달 초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 '레딧(reddit)'에 올라온 이 사진은 한 식료품점 내에 설치된 참치 머리 조형물을 촬영한 것이다. 게시물 작성자는 "우리 동네 식료품점에 갔다가 재밌는 것을 발견했다"는 메시지와 함께 이 사진을 게재했다.

이 참치캔 디스플레이는 미국 피츠버그 글랜쇼에 위치한 대형 식료품점 '자이언트 이글' 매장 내에 설치된 것으로 알려졌다. 수 백 개의 통조림을 쌓아 약 3m 높이의 참치 머리 모양 조형물을 완성한 것이다. 그 크기도 놀랍지만 동그란 눈과 지느러미까지 재현한 섬세함이 눈에 띈다.

게시물 작성자는 "자세히 보면 통조림 겉포장의 똑같은 면이 보이도록 쌓은 걸 알 수 있다"며 가게 직원들의 정성에 찬사를 보냈다.

한 레딧 회원은 "나도 이 참치캔 디스플레이가 설치된 가게에서 일한 적이 있다"며 "이런 거대한 조형물을 수십명의 매장직원이 달라 붙어 하루만에 완성한다"는 댓글을 달았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