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서비스는 우리가 최고" 쉐보레 1위 도전

최종수정 2012.12.05 13:03 기사입력 2012.12.05 13:03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조슬기나 기자]한국GM이 올해 ‘서비스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업계 1위를 오른데 이어 내년에도 2년 연속 1위 달성을 다짐하는 결의 대회를 가졌다.

한국GM은 5일 경기도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세르지오 호샤 한국GM 사장을 비롯, 회사 관계자와 전국 쉐보레 서비스 네트워크 임직원 등 1500여명이 모인 가운데 ‘쉐보레 NO.1서비스 페스티벌’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9월, 자동차전문 리서치 업체 ‘마케팅 인사이트’가 발표한 ‘서비스 고객 만족도 조사(CSI: Customer Service Index)’ 1위 달성을 축하하고, 최고의 고객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기 위한 결의의 장이었다.

이 날 호샤 사장은 “국내 최고 수준의 고객 서비스는 ‘쉐비 케어’와 같은 혁신적인 서비스와 서비스 네트워크 전 임직원의 투철한 서비스 정신이 결합돼 얻은 결과”라며, “한국GM은 내년에도 업계 최고 수준의 고객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 ‘쉐비 케어 서비스’의 경쟁력을 다시 한번 입증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이 날 호샤 사장은 전국의 쉐보레 서비스 네트워크를 대상으로 엄격한 내부평가를 통해 선발된 49개의 고객 서비스 우수 지역본부와 사업장에 대해 시상했다. 또,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의 지속적인 제공을 위한 서비스 전략과 방향을 제시하는 등 사후 서비스 개선을 통한 쉐보레 브랜드의 국내 시장 내 입지강화 방안도 함께 밝혔다.
행사에 참석한 1500여명의 임직원은 한국지엠의 내년도 업계 최고 서비스 제공을 위한 결의와 더불어 내수 성장 기원의 희망 메시지를 담은 ‘비전 퍼포먼스’ 행사도 가졌다.

또, 한국GM은 전체 행사 참가자의 뜻을 모아 ‘쉐비 도네이션’을 실시하고, 정성껏 마련한 ‘사랑의 쌀 100포대’를 한국지엠한마음재단을 통해 아동 복지전문기관인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에 기부하기로 했다.


조슬기나 기자 seul@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