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LG패션, 캐나다 겨울부츠 ‘파잘’ 국내 전개

최종수정 2012.11.28 09:38 기사입력 2012.11.28 09:38

댓글쓰기

LG패션, 캐나다 겨울부츠  ‘파잘’ 국내 전개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 LF 이 캐나다의 윈터부츠 전문 브랜드 ‘파잘(Pajar)’을 국내 시장에 전개한다.

LG패션은 캐나다의 패션그룹 파잘 본사와 캐나다의 윈터부츠 전문 브랜드 파잘에 관한 국내 독점수입 영업 계약을 체결하고 올 겨울 시즌부터 본격적인 브랜드 전개한다고 28일 밝혔다.

파잘은 캐나다의 겨울 혹한을 견디는 보온성에 패션성을 겸비한 윈터부츠 및 패션슈즈를 주력 아이템으로 하는 브랜드다. 주요 아이템 가격은 20만원대다.

유럽의 신발제조업 가문에서 태어난 폴 고버트(Paul Golbert)가 1963년 캐나다 몬트리올에 창립해 올해로 50주년을 맞은 파잘은 3대째 이어온 신발 제조업 가문의 기술력과 전문적 제조 역량을 바탕으로 캐나다의 신발 산업을 주도하며 윈터부츠를 전 세계에 보급하고 있다.

주력 아이템인 윈터부츠는 캐나다 혹한의 영하 40도를 견뎌내는 내구성을 지녔다.
최고 품질의 소·양 가죽으로 제작돼 가벼우면서도 완벽한 방수 기능이 강점이다. 기능성뿐 아니라 디자인 또한 우수해 대표적인 윈터부츠 브랜드인 어그(UGG), 헌터(HUNTER) 등과 함께 겨울철 트렌드세터들의 필수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파잘은 올 겨울부터 LG패션에서 운영하는 편집숍 ‘어라운드 더 코너(Around The Corner)’, ‘라움(RAUM)’ 과 주요백화점 헌터 매장, 라움슈즈(신세계 인천점) 등에서 판매된다.

박소연 기자 muse@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지금 쓰는 번호 좋은 번호일까?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