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기념 이벤트로 관심 극대화
전장 3595mm, 전폭 1595mm, 전고 1700mm의 레이는 1000cc 엔진을 탑재해 경차의 경제성을 모두 갖추면서도 박스형의 디자인을 적용, 실내 공간 활용성을 극대화했다.
또 5인 가족이 타도 넉넉한 실내공간을 확보했으며 다양한 시트 배치가 가능해 공간 활용성을 높였다.
레이에 탑재된 1.0 카파엔진은 최고출력 78마력(ps), 최대토크9.6 kg·m로 안정적인 동력성능을 자랑하며, 연비는 자동변속기 모델 기준 17.0 km/ℓ에 달한다.
안전성도 높여 ▲차체 자세의 안전성과 조향 안정성을 동시에 확보해주는 VSM을 비롯해 ▲'경사로 밀림방지장치' ▲6 에어백 ▲2열 3점식 시트벨트 등을 적용했다.
이 외에 ▲버튼시동 스마트키 ▲열선 스티어링휠 ▲슈퍼비전 클러스터 ▲대용량 루프 콘솔 등도 장착됐다.
기아 는 사전계약 실시와 함께 ‘레이’의 인기몰이를 위해 쇼핑몰 G마켓의 영유아 부모 커뮤니티인 G맘클럽 회원과 일반회원을 대상으로 시승기회와 함께 G마켓 할인쿠폰 등을 제공할 방침이다.
또 페이스북과 트위터 등 SNS 계정을 이용해 이벤트 페이지(durl.kr/mnuc3)에서 ‘레이’에 대한 추천 댓글을 남기는 고객에게 매일 선착순 100명, 총 5000장의 G스탬프를 제공한다.
신혼부부와 어린 자녀를 둔 운전자를 대상으로 한 ‘레이와 함께 하는 영 패밀리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달 말까지 ‘레이’를 계약한 고객 중 신혼부부(2010년 1월 1일 이후 결혼) 또는 3세 이하(2009년 1월 1일 이후 출생) 자녀가 있거나 현재 임신 중인 고객을 대상으로 카시트 구입비 20만원을 지원한다. 또 이 중 100명을 추첨해 이태리 고급 유모차 브랜드 ‘잉글레시나’사의 유모차와 유아용 카시트를 증정한다.
‘레이’의 가격은 가솔린 모델 자동변속기 기준으로 1240만~1495만원이다.
최일권 기자 igcho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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