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음중' 세븐, '잠시만 안녕'··3년 만의 국내활동 마무리

최종수정 2010.10.30 16:20기사입력 2010.10.30 16:20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세븐이 30일 MBC ‘쇼!음악중심’을 끝으로 3년만의 국내활동을 마무리했다.

이날 방송에서 세븐은 이번 미니앨범 타이틀곡이었던 ‘Better together’와 ‘Digital bounce’를 선보이며 마지막 무대를 선보였다.

R&B 싱어의 느낌이 강했던 세븐은 지난 7월 3년 만에 발표한 미니앨범을 통해 일렉트로닉팝 스타일곡을 선보이며 음악적으로나 외적으로 파격적인 변화를 꾀했다.

트렌드를 수용하면서도 자신만의 매력을 담아낸 세븐은 강렬한 안무와 함께 흔들림 없는 라이브를 선보이며, 퍼포먼스형 남성 솔로가수의 자존심을 지켜냈다.

이어 후속곡 ‘I’m going crazy’는 음악을 좀 더 잘 표현하기 위해 연인 박한별과 함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는 과감한 선택을 해 뜨거운 호응을 얻었으며, 더욱 호소력 짙어진 가창력으로 가을 여심을 사로 잡았다.

한편 약 4개월간의 미니앨범 활동을 마치는 세븐은 오는 12월 4일, 5일 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2010 YG FAMILY CONCERT’를 통해 활동기간 중 못 다 보여준 무대로 팬들과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 yjchoi01@
<ⓒ아시아경제 & 재밌는 뉴스, 즐거운 하루 "스포츠투데이(stoo.com)">
네티즌의견 0개가 있습니다.
댓글쓰기

이 시각 주요정보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