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헬로잡- 단신]메디컬잡, 검색기능 강화 '전 취업포털 정보 한자리에'

최종수정 2009.08.20 13:14 기사입력 2009.08.20 13:14

댓글쓰기

의료취업포털 메디컬잡(www.medicaljob.co.kr 대표 유종현)는 검색기능이 대폭 강화된 구조로 사이트를 리뉴얼한다고 20일 밝혔다.

개편된 사이트에선 통합검색을 통해 국내 주요 취업포털에 공개된 병의원, 의료기관의 채용정보를 모두 보여주는 ‘개방형 취업정보 전문검색’ 기능을 업계 최초로 탑재했다.

예를 들어 통합검색창에 의사, 간호사, 물리치료사, 치위생사 등의 직종을 입력하면 메디컬잡에 등록된 채용정보에 이어 잡코리아, 인크루트, 리크루트, 워크넷 등 다른 취업포털에 올라온 해당 직종의 채용정보까지 모두 열람 가능하다.

또 자체 검색엔진을 통해 통합검색시 보건 의료관련 직종 뿐 아니라 건축, 토목, 기계, 전기, 영업, 광고, 마케팅, 기자, PD, 작가 등 전혀 다른 직종의 채용정보도 검색이 가능하다.

이외에 병의원 개원입지정보, 닥터론/팜론정보, 의료계 연봉정보 등 의료인들이 관심을 가질만한 다양한 정보들을 초기화면에 전진 배치했다.

메디컬잡 유종욱 이사는 “이번 개편작업을 통해 의료분야 구인구직자들이 꼭 알고 싶어 하는 모든 정보를 패키지 형태로 제공, 일반 취업포털과 확실히 차별화된 서비스 기반을 구축하게 됐다”고 밝혔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