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멕시카나 ‘치필링’,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입지 다져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멕시카나 ‘치필링’,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입지 다져
AD
원본보기 아이콘

양념치킨의 명가 멕시카나가 지난 10월 출시한 ‘치필링’이 단기간에 이슈 몰이에 성공하며 고객들의 관심 증대와 함께 꾸준히 높은 판매 신장세를 기록하고 있는 가운데, 멕시카나치킨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다지고 있다.


지난 달 15일부터 판매를 시작한 멕시카나치킨의 ‘치필링’은 지금까지 접해왔던 치킨 시장의 획일화된 토핑 방식에서 벗어나 100% 자연산 모짜렐라 치즈를 치킨 속에 넣어, 지금까지는 볼 수 없었던 차별화 된 컨셉으로 출시한 제품이다.

출시 전부터 다양한 홍보와 이벤트를 진행하며 고객들의 관심을 증폭시켰던 ‘치필링’은 출시 첫 주 대비 판매신장률 500%라는 높은 판매고를 올리며 단기간에 누적 판매량 20만개를 넘어섰다. 주문량 폭주로 인하여, 얼마 전까지 일부 가맹점에서는 제품이 조기에 품절되는 이른바 ‘품귀 현상’도 벌어진 바 있다.

멕시카나 ‘치필링’,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입지 다져 원본보기 아이콘

한편, 멕시카나는 ‘치필링’ 출시 직후인 지난 달 17일부터 지상파 TV 채널을 포함한 각종 매체에 영상 광고를 송출하며 ‘치필링’ 홍보에 총력을 다 하고 있다. 이번 제작된 ‘치필링’의 영상 광고는 ‘늘어지고 싶다’는 소재를 활용하여 “늘어지는 건 힐링. 치킨은 쭉~먹”이라는 콘셉트로 제품의 주재료인 모짜렐라 치즈와 등장 인물의 공통적인 특성을 중의적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기존의 광고 전개 방식과 달리 제품 본연의 특징을 집중적으로 부각시키며 고객들의 제품에 대한 이해도를 넓히고 구매욕을 자극하고자 하는 독창적인 전개가 돋보인다.


또한, 강의실, 사무실, 지하철 등 일상생활과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는 장소를 배경으로 채택함으로써 현실성을 끌어올리며 광고를 시청하는 고객들로 하여금 공감대를 이끌어 내는데 성공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멕시카나 관계자는 “저희 ‘치필링’에 보내주고 계신 고객분들의 변함없는 사랑에 진심으로 깊은 감사의 말씀 드린다.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과 더불어 획기적인 제품 개발을 통하여 고객분들께 보답할 것을 약속 드리며, 최상의 품질과 서비스를 통하여 고객 분들께서 최고로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각고의 노력을 기울여 나아가겠다”라고 전했다.




정진 기자 peng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