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휴넷 성장관리 앱 그로우, 빅이슈와 ‘특별 기부’ 캠페인

최종수정 2021.09.03 11:04 기사입력 2021.09.03 11:04

댓글쓰기

빅이슈 읽는 순간 인증 시 ID당 1000원 기부

휴넷의 성장관리 앱 '그로우'는 빅이슈코리아와 함께 특별한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사진제공 = 휴넷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김희윤 기자] 휴넷의 성장관리 앱 '그로우'는 빅이슈코리아와 함께 특별한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그로우 앱에서 '빅이슈' 잡지를 읽는 순간을 인증하면 ID 1개당 1000원의 금액을 합산해 그로우가 빅이슈코리아에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홈리스가 판매하는 대중문화 잡지 '빅이슈'는 1991년 영국에서 창간됐다. 한국에서는 지난 2010년 빅이슈코리아로 창간해 홈리스들의 자립을 돕고 있다. 주거취약계층이 '빅판(빅이슈 잡지 판매원)'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잡지 판매 금액의 절반이 판매원에게 돌아간다.


그로우와 빅이슈코리아가 함께하는 특별 기부는 오는 12일까지 진행한다. 빅이슈는 서울 및 부산 지역 주요 도심에 위치한 빅이슈 판매처에서 빅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온라인 스토어에서도 판매한다. 판매가는 7000원이다. 관련 내용은 빅이슈 잡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로우 관계자는 "그로우 앱의 주 사용층인 MZ세대들이 '가치소비'에 주목하고 있는 만큼 이번 특별 기부 행사를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빅이슈코리아의 좋은 취지를 알릴 수 있길 바란다"며 "또한 그로우 앱을 통한 미닝아웃 실천으로 가치소비문화가 더욱 확산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그로우는 '비전 관리', '목표 관리', '감사 일기' 등 개인의 성장 습관을 돕는 성장관리 앱이다. 유저들 간 함께 성장하는 '비경쟁 착한 성장 커뮤니티'를 지향하며 MZ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출시 1년 만에 앱 다운로드 35만을 달성했으며 하루 평균 목표 인증 2000여 건, 감사 일기 1000여 건이 등록되고 있다.


김희윤 기자 film4h@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포토갤러리

  • [포토] 화사, 뭘 입어도 '핫' [포토] 제시 '강렬한 카리스마' [포토] 현아 '명품 각선미'

    #국내핫이슈

  • [포토] 선미 '도발적인 눈빛' [포토] 카리나 '치명적 미소' [포토] 제시카 '시크한 아우라'

    #연예가화제

  • [포토] 차예련 '우월한 길이' [포토] 노제 '인형같은 미모' [포토] 고현정 '독보적인 아름다움'

    #스타화보

  • [포토] 클라라 '요염한 자태' [포토] 홍수아 '파격 보디 프로필' [포토] 제시 '시선집중 몸매'

    #몸매종결자

  • [포토] 킴 카다시안 '넘사벽 카리스마' [포토] 킴 카다시안 '파격적 패션' [포토] 킴 카다시안 '매혹적인 비키니'

    #해외스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추천 연재

한눈에 보는 뉴스&트렌드